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모트모트 스터디플래너 후기 및 파는 곳

by 지니 로그 2020. 3. 5.

안녕하세요 지니로그 지니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공부 계획

또는 직장인 분들은 자기 계발, 개인 계획을 적어가며 체크하기에 좋은 플래너!

모트모트 플래너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제가 한동안 사용했던 플래너인데요

 

정말 심플하고 깔끔해서 군더더기 없고 다이어리 꾸미기 좋아하는 분이나

싫어하거나 잘 못하겠다 골치 아프다! 하는 저 같은 스타일의 분들이

모두 편하게 사용하시기 좋은 플래너예요

 

 

제가 사용하는 건 이렇게 새하얀 바탕에 깔끔한 글씨체로

TASK MANAGER라고 쓰여있는 플래너예요

 

이 플래너 겉표지에 2018이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근데 2018년에만 쓴 건 아니고 2019년 작년에도 잘 사용했어요

 

모트모트 플래너에는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어요

태스크 매니저, 텐미닛 플래너, 플랜 보드 등등

모트모트에 예전에 파란색, 흰색 플래너만 있던 시절은 잊어주세요 ㅎㅎ!!

 

 

신제품으로는 제가 애정 하는 태스크 매니저의 가로 버전인데요

텐미닛 플래너도 가로 버전이 있어요!

 

세로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이고 필기할 때 스프링 철 때문에 불편하게 느꼈다면

한 번 가로 버전을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플랜 보드는 위클리 형식으로 작성하고 사용하는 메모판? 같은 것인데요

수첩 형태는 아니고 뜯어 쓰는 떡메모지 같은 스타일이에요

 

출처는 인스타 모트모트 오피셜에서 가져왔어요

저도 조금만 꾸밀 줄 알았다면 이곳에 사진이 올라갔을 텐데

아쉽지만 저는 꾸미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사용하는 내내 사진을

한 번도 못 올려봤네요

 

비록 제 후기는 없지만 그래도 인스타에서 모트모트 스터디 플래너 사용하시는 학생 분들 꾸민 거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꿀 정보! 는 모트모트 로켓단인데요 

모트모트 로켓단은 플래너 사용자 분들과 31일 동안

자신이 정한 목표를 향해  로켓처럼 나아가는 스터디 그룹이라고 해요

이름과 뜻이 찰떡 아닌가요?

 

로켓단에 선정이 되면 받게 되는 혜택으로는

 

1. 매일매일 나와 목표를 적으며 함께 할 플래너를 받게 된다는 것

2. 로켓 단장과 로켓 단원과의 교류 : 서로 응원과 격려를 나누며 함께할 스터디 메이트들이 생기게 돼요

3. 함께 공부하는 단원들의 끊임없는 동기부여! : 매일 피드에 올라오는 후기와

다양한 미션을 통해 끝까지 할 수 있게 도와줘요

4. 명예의 전당 : 최우수 로켓단, 우수 로켓단, 열정 로켓단이 있고 31일간

열심히 목표를 위해 달리고 성취했다면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되는데요

로켓단 계정에 그동안 공부한 기록들이 전시되고 리워드를 받게 된다고 해요!

 

관심 있는 학생, 공시생 분들은 한 번쯤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이든 함께하면 혼자 할 때보다는 덜 지치고, 더 힘나게 되는 것 모두 아시죠^^

 

모트모트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색상도 종류도 많이 늘었으니 인스타 채널에서 구경하시고 맘에 드시는

스터디플래너로 잘 구입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열심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당신, 화이팅입니다!!

댓글